청소년 참여연극 싹싹싹 프로젝트-우리들의 시간: 물고기가 나무에 오르는 법(예술감독 임형택)이 11, 12일 오후 7시 서울 노원 어울림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팝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 세이팝(SAY POP)이 뮤지컬 데이(Day)작품으로 마틸다를 선정하고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총을 쏴서라도' 국회의 계엄해제 요구안 가결을 막으라"는 지시를 내린 것으로 드러났다. 서울출장마사지 실크아로마출장마사지.성산구출장샵 바카라.충주시출장마사지 최고의출잡샵.경포출장샵 김미경.비아그라 애인만들기.
한국P&G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26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렉슬아파트에서 아파트 분무기병 재활용 캠페인(사진)을 진행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2018 가을 겨울 시즌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 아우터 페스티벌(Outer Festival)을 개최한다.
10월 중순을 넘어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전국이 울긋불긋한 단풍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한성대학교 국제교류원(원장 김승천) 언어교육센터는 10월 13일(토) 정오 교내 상상관 12층 컨퍼런스홀에서 다문화가족 프로그램 운영 성과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샘이 탈부착이 가능한 패드, 토퍼, 스프링 매트리스로 구성된 유로 602 포시즌 매트리스(사진)를 출시했다.
유난히 더운 여름을 보내고 맞은 가을은 예전의 그 계절이 아니다.
찾는 물건이 있으신가요? 유니폼을 차려입은 백화점 직원의 질문에 고개를 조용히 내저었다.
추석을 전후로 다양한 레저 활동과 나들이 계획을 세우며 행복한 고민을 하는 9월이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산행에 나서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서울 시민들이 추석 때 가장 부담되는 지출은 가족 및 친인척 용돈인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