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베 페어(베페 육아용품 박람회)에 갔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겨울이 가까워지면서 롱패딩이 화려하게 귀환했다.
아스파라거스, 연어, 카펠리니 식재료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추석 음식이 한층 모던해졌다.
추석 연휴가 시작됐지만 취업을 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고향길에 오르지 못하는 청년들이 늘고 있다.
추석 명절 전날인 23일(일요일) 상당수 대형마트가 문을 닫는다.
애경이 프리미엄 액체세제 리큐 Z 센서티브(사진)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컬러 기능성 스타일 모두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출시했다.
추석을 전후로 다양한 레저 활동과 나들이 계획을 세우며 행복한 고민을 하는 9월이다.
서울 시민들이 추석 때 가장 부담되는 지출은 가족 및 친인척 용돈인 것으로 조사됐다.